[유리 인형들의 짧은 밤(La corta notte delle bambole di vetro, 1971)]도 소개했으니 슬슬 Camera Obscura 타이틀도 올려볼까. 비토리오 살레르노 감독의 스릴러 [아니오, 사건은 잘 해결됐습니다(No il caso è felicemente risolto, 1973)]. 표지 이미지만 보면 착취적인 공포 영화일 것 같은 분위기지만, 살인 사건을 목격한 사람이 경찰에 신고 안 하고 있는 사이 오히려 살인범이 경찰을 오도하여 죄를 뒤집어 씌운다는, 알프레드 히치콕 스타일의 누명 쓴 사나이 스릴러라고 한다.

 Camera Obscura 타이틀이므로 품질은 걱정할 필요가 없지. 본편 음성해설, 40분에 달하는 감독과 배우 인터뷰, 다른 결말 등을 수록하고 있다. 늘 그렇듯 음성해설부터 인터뷰, 예고편, 소책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록에 독일어와 영어 자막 제공.

 Camera Obscura는 독일 회사지만 아마존 독일에서 직접 판매하지는 않는다. 아마존 독일에 등록은 돼 있는데, 소매업자가 아마존 독일의 장터를 이용해 파는 형식뿐. 당연히 독일에서 구매하는 경로가 있을 텐데, 모르겠다. 페이스북 계정 외엔 공식 웹사이트도 없고. 그래서 지난 번에는 미국의 Diabolik DVD를 거쳐 샀다. 이 글을 쓰는 현재 아마존 독일 장터 신품 가격이 44.99 유로인데, Diabolik DVD 판매가는 35.99달러. 배송료 생각하면 이쪽이나 저쪽이나 비슷하겠다.

 Blu-ray.com 리뷰
 Mondo Digital 리뷰
 Rock! Shock! Pop! 리뷰
 10K bullets 리뷰
 Diabolik DVD

신고
Posted by Dr. Gogol


티스토리 툴바